제니와 카리나의 아이웨어! #뷰티인스타그램
지난주, 아이웨어 브랜드의 행사들로 서울이 들썩였습니다. 레이밴의 국내 첫 팝업 스토어 오픈, 젠틀몬스터의 모회사 아이아이컴바인드의 사옥이자, 하우스노웨어 서울점 오픈이 연달아 이어졌거든요. 제니와 카리나는 각기 다른 방식으로 아이웨어의 힘을 보여줬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바꾸지 않아도,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는 효과를요! 계절이 까딱까딱 넘어가는 이때, 안경으로 분위기 전환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제니와 카리나의 아이웨어, 지금 캡처해보세요!
제니는 프레임이 두꺼운 레이밴 웨이페어러 푸퍼 선글라스를 골랐습니다. 자크뮈스 블라우스의 우아한 실루엣과 조합하니 선글라스의 쿨한 아우라가 한층 돋보였어요. 룩 전체에 악센트를 준 거죠. 눈치채셨겠지만 선글라스는 포멀 룩에도, 캐주얼 룩에도 곧잘 어울립니다. 룩에 자신감과 여유를 더하고 싶다면 선글라스를 한번 살펴보세요. 사계절 내내 유효한 아이템이니까요.
카리나는 무테 안경을 택했습니다. 얇디얇은 실버 프레임이 얼굴을 한결 맑고 정제돼 보이게 만들었죠. 틸다 스윈튼이나 헌터 샤퍼가 선택한 원형 프레임보다 부담도 적고요. 몇 년 전부터 멋쟁이들은 뿔테보다 무테 스타일 안경을 써왔죠. 이제 카리나가 썼으니 더 이상 눈치 볼 필요도 없겠군요. 지적이고 차분한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툭 얹어보세요!